메뉴 건너뛰기

아티스트리뷰

본문시작

112(One Twelve)



Gospel, Soul, Hip-Hop을 추구한 112는 Sean "Puffy" combs의 Bad Boy Records에 소속된 뮤지션 중 최초로, 그리고 가장 성공한 Urban Vocal그룹이다. 1996년 발표한 그룹의 셀프 타이틀 앨범은 인기를 얻었고, Puff Daddy와 같은 Bad Boy의 아티스트들이 참여했다. Bad Boy 최고의 아티스트들과 다르게 112의 이미지는 깨끗하고, 순수하고, 건전했고, 그것은 그룹이 주류 속에서 더 많은 인기를 얻는데 일조했다.

112의 네명의 멤버 Marvin, Daron, Q, Mike는 조지아주, 아틀란타에 있는 고등학교에서 만났다. 그 4인조는 학교와 지역의 교회에서 공연하기 시작했고, Courtney Sills, Kevin Wales의 주의를 끌었다. 그들은 곧 4인조의 매니저가 되었다. Sills와 Wales는 112를 Bad Boy Records로 이끌었고, Combs는 112의 데뷔 앨범의 프로듀서 권한으로 그들과 계약했다. 앨범의 곡은 Bombs, 그리고 Boyz II Men의 Wayna Morris, Stevie J같은 전문 작사가들의 작업으로 이루어졌다. 그룹의 데뷔 싱글 "Only You"는 1996년 여름에 발매됐고, R&B 차트 3위, 팝 차트 13위를 기록했다. 112는 1996년 말에 앨범을 발매했다. 그 앨범은 그룹의 두번째 싱글 "Come Seem Me"가 R&B 차트 15위에 오르는 등 선전하면서 골드를 획득했다. Room 112는 1998년에 발매됐다.
Atachment
첨부파일 '1'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