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아티스트리뷰

본문시작

Skeeter Davis(스키터 데이비스)



1931년 12월 미국의 켄터키에서 출생한 "스키터 데이비스"
[Skeeter Davis]는 어린 시절 매우 활동적이고 쉴새 없이 재잘거리곤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녀의 할아버님이 모기와 같이 윙윙거린다는 뜻에서 [Skeeter]라는 애칭으로 그녀를 부르곤 하셨답니다. 그러나 이런 에피소드가 있는 별명은 그녀가 음악계로 진출하면서 예명이 되어버렸답니다. 본명은 [Mary Frances Penick] 라고 합니다. 음악적인 재능이 뛰어 났던 그녀는 여고 시절부터 듀엣을 결성하여 음악활동을 해오던 중에 돌연한 교통사고로 함께 노래를 부르던 친구를 잃게 됩니다. 마침내 솔로로 독립한 그녀가 세상을 떠난 그녀의 파트너를 그리워하며 부른 노래가 바로 세상의 종말(The End of the World)이랍니다.
1963년에 빅히트를 기록한 이래로 꾸준히 사랑을 받으면서 연인들의 아픔을 노래해 주고 있답니다. 그 후 1년 뒤에 그녀는 '그가 내게 했던 말과 똑같아요'[He says the same things to me]라는 곡으로 다시 사랑의 아픔을 노래하게 됩니다. 이 곡은 다시 공전의 히트를 하면서 그녀의 건재함을 세상에 알립니다. 지금도 전 세계적으로 꾸준히 올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미국의 컨트리 가수 중의 한 사람이랍니다.
Atachment
첨부파일 '1'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